앙꼬코인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홀더/유저 수 에 대한 운영자 생각

4월 1일 앙꼬가 세상에 나오고 첫 100명의 홀더가 오시기 까지 10일이 걸렸어요. 그리고 불과 1주일이 지나 1만명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입을 닫았죠. 다시 가입을 열고 모멘텀은 줄었지만 새로운 분들은 꾸준히 늘어 40일 밖에 안 된 신생 코인 프로젝트에 1만6천 명이 모이셨습니다. (핸폰 인증이 필요하므로 메일주소 가입과는 비교할 수 없는 100% 진성 유저님들)

 

앙꼬는 광고비 1원도 쓴 적이 없다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해요. !

 

이제 추천가입 보상도 없어지고 (이미 추천링크는 다 내림) 이에 따라 신규 가입자가 둔화되고 있죠. 게다가 코인시장도 시퍼렇기 때문에 더 그렇겠네요.

 

이에 대해 “더 빨리 홀더를 유치해야 하는거 아니냐~”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에 대한 제 생각! ^^

 

  1. 지금도 빠릅니다~ 부연 설명은 안 할게요 X ㅎㅎ
  2. 홀더수가 중요하지만 마냥 홀더 ‘수’ 만으로 때울 수 있는게 아녜요. 강력한 홀더 1명이 1만명 이깁니다. 엘론머스크 보세요. 제가 하고픈 얘기는 영향력/인지도를 말하려는게 아녜요. 파워홀더가 있어야 합니다. 또 한편 어떤 홀더는 -100명분의 음의 효과를 주실 수도 있습니다.
  3. 앙꼬는 숫자 늘리기를 잠시 멈추고 현재의 홀더님들께 교육을 통해 앙꼬를 이해하게 해 드리고 비전에 공감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지려 해요.
  4. 소개하지 않으면 아무도 안 온다? 그럼 딱 고만한 프로젝트인 겁니다. 물론 알아야 오던/말던 할테니 알리긴 해야겠지만 그 ‘알리는 방법‘ 이 지금 같은 방식으로는 잡코인 변두리를 벗어날 수 없어요.
  5. 코인 주니까 와라! 왜!? 주니까~ ….더 높은 레벨로 가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그에 맞는 홀더들이 오셔야 하고, 기존 홀더들이 레벨업 해야 하고, 홀더들이 더 제대로된 의견과 생각으로 앙꼬를 알려야 합니다.
  6. 앙꼬 가입하면 ANKO몇 개 ! 소개하면 몇 개!, 어떤 코인?? 가입하면 몇 개!, 소개하면 몇 개! 글 쓰면 몇 개! 주는 코인~ 이런 방식으로는 계속 잡코인.. 점점 블록체인 시장도 더 까다로워지고, 잔챙이코인들은 다 사망각인데 지금 또 잡코인 방식으로는 미래가 없어요.
  7. 앙꼬의 꿈, 시총 100조, 이더리움의 귀여운 사이드체인이 되겠다는 꿈. 꿈이지만 농담은 아닙니다.

 

 

 

일단 지금은 추상적 차원에서 대략 주절댔고용

 

앙꼬의 1차 레벨업이 갖춰지면 운영자인 제가 직접 나서서 앙꼬를 전파해 보려 해요. 제 방식이 세상에 통한다면 그것이 영감이 되어 앙꼬의 홀더님들 께서도 각자의 방법으로 앙꼬를 더 강력하게 전파하실 수 있게 되실거라 생각해요.

 

추천가입 등 시스템적 방식을 영원히 안 하겠다는 것은 아녜요. 다만 지금은 그것을 할만한 앙꼬나 앙꼬의 홀더님들이나 준비가 안 되었다는 판단입니다. 때가 되면 더 강력하고 재밌는 방식으로 시장을 공략? 아니 공격하겠습니다. 멀리 보자는 것은 아녜요. 다만 지금은 이제 40일~

 

 

+319

로그인 하시고
하트를 보내세용

AD

Log in, leave a comment and earn ANKO
로그인해서 댓글 달고 ANKO 버세요.

Subscribe
Notify of
295 💬
좋아요 순
최신순 오래된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

2024-04-17

ANKO 거래 촉진을 위한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