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피자에 이어 이번엔 반값 탕수육이 등장했습니다. 최저가를 내세워 소비자들 눈길을 끄는 데는 성공했지만 높은 인기만큼이나 그늘도 짙게 드리우고 있습니다.
출시 두 달 만에 46만 마리 넘게 팔린 홈플러스 당당치킨 조리 노동자들은 닭 튀기느라 화장실 갈 시간도 부족하다며 인력 충원을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고물가 시대, 유통업계가 반값 경쟁을 이어갈 걸로 보이는 만큼 상생 방안도 마련해야 합니다.
치킨, 피자에 이어 이번엔 반값 탕수육이 등장했습니다. 최저가를 내세워 소비자들 눈길을 끄는 데는 성공했지만 높은 인기만큼이나 그늘도 짙게 드리우고 있습니다.
출시 두 달 만에 46만 마리 넘게 팔린 홈플러스 당당치킨 조리 노동자들은 닭 튀기느라 화장실 갈 시간도 부족하다며 인력 충원을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고물가 시대, 유통업계가 반값 경쟁을 이어갈 걸로 보이는 만큼 상생 방안도 마련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