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꼬코인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코인베이스 CEO, 암호화폐 자금세탁 방지 법안 비판

워싱턴 – 코인베이스의 CEO 브라이언 암스트롱은 제안된 디지털 자산 자금세탁 방지 법안에 대해 강력한 반대의사를 표명하며 젊은 세대의 경제적 기회를 억압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암스트롱의 비판은 미국에서 암호화폐 규제에 대한 논쟁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으로, 의원들이 이 기술의 잠재적 위험과 보상에 대해 고심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암스트롱의 발언은 암호화폐 커뮤니티 내에서 규제 강화의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로저 마샬 상원의원과 엘리자베스 워런 상원의원이 지지하는 이 법안은 자금 세탁 활동을 막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암호화폐 업계에서는 혁신과 프라이버시를 저해하는 요소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금융 규제를 강화해야 한다는 입장으로 유명한 워런 상원의원은 디지털 통화에 대한 보다 엄격한 규제를 주장해 왔습니다. 그녀는 암호화폐가 북한의 핵 프로그램 자금 조달 등 불법 활동에 악용된 사례를 들며 이러한 법의 필요성을 역설하고 있습니다.

광고

이러한 입법 노력을 형성하는 데 대형 은행이 관여하는 것도 면밀히 조사되고 있습니다. 은행권의 이해관계가 디지털 자산 자금세탁 방지법과 같은 법안 초안 작성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이러한 규제 움직임의 동기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9

로그인 하시고
하트를 보내세용

AD

Log in, leave a comment and earn ANKO
로그인해서 댓글 달고 ANKO 버세요.

Subscribe
Notify of
5 💬
좋아요 순
최신순 오래된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