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꼬코인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

채굴변경 및 DeepCoin 상장 안내

작년 4월 1일에 앙꼬가 시작되고 1년이 되었네요.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하고 싶었는데 운영자의 손과 머리가 바빠서 이벤트를 준비하지 못했습니다. 4월 중 1주년 에어드랍을 하려고요!

채굴변경

4월부터 앙꼬홈피에서의 ANKO 채굴/획득 방식에 변화가 있어요. 전체적인 변경 방향은 ANKO 발전에 도움이 되는 행동에 대해 ANKO를 더 많이 드리고, 부가가치가 없는 행동의 보상은 줄어들거에요. (예를들어 보물상자 보상은 줄어들거에요) 이제 중앙화 거래소 상장이 이어지기 때문에 ANKO의 가치와 가격을 높이기 위한 방향이니 기쁘게 변화를 받아들여 주세요!

추가상장

4월 중 DeepCoin 거래소에 상장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4월5일 P2B 상장의 부족한 점을 DeepCoin 거래소에 상장으로 보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DeepCoin 에는 이더리움 페어로 상장됩니다.

  • P2B : ANKO/Matic (폴리곤 ANKO로 입출금 가능)
  • DeepCoin : ANKO/ETH (이더리움ANKO로 입출금 가능)

DeepCoin은 잡코인을 많이 다루지 않는, 정제된 거래소로 판단하였기에 이번 상장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 거래소에 상장된 코인을 보시면 아실 수 있으실 거에요. 코인마켓캡과 코인게코에서 종합거래소 순위 40위 정도 입니다. (P2B는 25위)

딥코인 바로가기

+2245

로그인 하시고
하트를 보내세용

Please see the latest notice

Log in, leave a comment and earn ANKO
로그인해서 댓글 달고 ANKO 버세요.

AD
Subscribe
Notify of
1.6K 💬
좋아요 순
최신순 오래된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

2024-04-17

ANKO 거래 촉진을 위한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