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꼬코인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즣은글

♡나는 명품인간 인가?♡
만나는 사람 중 보석과 같이 맑고 투명한 사람. 잘 만들어진 양복같이 세련된 사람. 보수와 현대를 적절히 섞어 놓은 사람. 한 장의 스카프처럼 여유와편안함이 느껴지는 사람등 여러사람들에게서 다양한 삶을 배운다.
잘 만들어진 명품처럼 사람에게서도 명품의 특성을 느낄 수 있다
명품이나 명품인간들에겐 공통적으로 일관되게 5가지 특성을 발견할 수 있다
첫째로. 오랜전통속에서 “일관된 품질” 을 유지한다는 것, 사람도 마찬가지로 세월이 흘러가도 늘 한결같은 사람이 있다.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그 사람의 진가가 발휘되고 품성이 아름답게 비치는 사람. 이는 인격적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사람에 대한 배려가 섬세한 사람들이다.
둘째로. 군더더기 없는 “좋은 디자인”이다. 사람으로 비유하면 세련되고 준수한 이미지를 갖춘 사람들이다.
목소리 하나까지도 세련된 미를 갖추고 있다.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적당히 사용할 줄 아는 이 같은 유형들이 최근 부쩍 늘고 있다.
명품의 세 번째 요인은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융통성에 있다.
유행에 너무 민감하지도 않고 앞서가지만 튀는 스타일이 아닌 심플한 감성을 소유한 사람들이 그들이다.
중용이라는 미덕으로 타인의 말을 경청하면서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으면서도 문화를 즐기며 삶과 일속에 멋을 추구하는 사람들..
네 번째로. 공급 제한을 통해 “희소성의 가치”를 안다는 것이다.
사람으로 비유하면 이런 저런 모임에 얼굴을 내미는 것이 아니라 적정한 네트워크 구축에 주력해 스스로의 가치를 높이는 사람들이다
나서야 할때와 말이 없고 내공을 묵묵히 쌓아가는 유형이다
마지막 특성은 철학과 스토리를 통한 “차별성”에 있다 자신의 핵심역량을 선택과 “집중의 원칙”을 통해 개발하고 나만의 독특성과 차별성을 소유한 창조적인 유형이다. 이들은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과 탐구심이 뛰어난 속성이 있다. 오랜세월 변하지 않고 늘 같은 격조를 유지하면서 항상 그 사람과 가까이 하고 싶고 가까워질수록 더 그리워지고 그사람이 사라진
뒤에 더욱 그리워지는 자신만의 향기를 가진 사람, 잘 다듬어진 내적인 풍성함과 세련된 이미지에 상대를 늘 배려 할줄 알고 이해하는 너그러움 화려하지 않지만 차별적인 독특한 향기가 느껴지는 사람, 생각의 끼, 행복의 끼,사상과 철학에서도 끼가 드러나 완강함에 부드러움.풍부함에 절제의 미학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 바로 명품같은 사람.즉 “명품인간”이 아닐까. – 

+5

로그인 하시고
하트를 보내세용

AD

Log in, leave a comment and earn ANKO
로그인해서 댓글 달고 ANKO 버세요.

Subscribe
Notify of
4 💬
좋아요 순
최신순 오래된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

2024-04-17

ANKO 거래 촉진을 위한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