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꼬코인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

중복 추천링크 보상 / 1일 온체인드랍 못 받으신 분들 처리 완료

5월1일 온체인 드랍 미수신 홀더 분들

당시 주소가 없으셔서 5월 1일 온체인 에어드랍을 받지 못하신 3천여 홀더분의 주소를 강제 생성, 빠짐 없이 잔여 에어드랍 전송 드렸습니다. 1만번째 이후 홀더는 가입시 주소 자동 부여되기에, 1만번째 이내 홀더분들에게만 해당되는 사안으로 1만번째 이내 홀더의 혜택인 1,000만 ANKO 씩 전송. (온체인지갑 메뉴에서 확인)

중복 추천링크 보상

중복된 추천링크를 받으셔서 추천 보상 기능을 적용 받지 못하신 분들께 자체 기준 일괄 계산하여 조정보상 ANKO를 온체인 전송으로 보냈습니다.

( *단 1회라도 추천링크 방문/가입 보상건이 있으시다면 추천링크 중복발급 대상이 아니심. )

한 번 더 설명 드리면, “나는 몇 명 가입 시켰으니 몇 개 받았겠구나~” 이 개념이 아닙니다. 지나간 추천링크 는 다시 추적이 불가하므로, 많은 고민 끝에 최대한으로 고려하여 일괄 기준에 따라 처리하였습니다. (추천링크별 합계 보상액에 홀더 개별적인 활동량을 적용하여 홀더별로 산출된 수량)

추천보상 기능은 5월 16일 종료되며, 현 시각 이후 추천보상 관련 개별 민원을 받지 못합니다.

예외) 자신의 추천 가입자가 10명 이상 누락되었다고 확신 하시는 분들만 관련 근거(피 가입자 아이디 또는 링크를 게시한 자료 등) 와 함께 민원을 넣어 주시면 개별 처리 검토. 찔러보기 요청 지양해 주셔요. 🙇admin@ankocoin.com

+859

로그인 하시고
하트를 보내세용

Please see the latest notice

Log in, leave a comment and earn ANKO
로그인해서 댓글 달고 ANKO 버세요.

AD
Subscribe
Notify of
1.6K 💬
좋아요 순
최신순 오래된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

2024-04-17

ANKO 거래 촉진을 위한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