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꼬코인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앙꼬코인

글로벌 디지털자산거래소 바이낸스와 가상자산 거래소 설립 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6일 부산시는 시청에서 바이낸스와 ‘부산의 블록체인 산업 육성 및 부산 디지털자산거래소 설립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을 위한 협약식을 열었다.

이번 협약으로 부산시와 바이낸스는 부산 디지털자산거래소 추진과 블록체인 분야의 다양한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해 힘을 모은다.

부산시는 디지털자산거래소 설립을 위해 바이낸스의 기술과 인프라를 지원받게 되며, 시와 바이낸스는 부산지역 대학들과 연계한 블록체인 특화 교육을 개설한다. 바이낸스는 아카데미 온라인 콘텐츠 및 바이낸스 인턴쉽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울러 양 기관은 오는 10월 27일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릴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 2022’ 개최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바이낸스 관계자는 올해 안에 바이낸스 한국 사무국을 부산에 설립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부산이 아시아의 디지털허브로 성장하는 동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바이낸스는 중국계 캐나다인 창펑 자오(Changpeng Zhao) 대표가 2017년 7월 설립한 세계 최대의 글로벌 블록체인 인프라 기업 중 하나로 약 400종의 가상자산 거래를 지원하는 세계 최대 거래소다.

창펑 자오 바이낸스 대표는 “부산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상호 긴밀한 협조를 통해 디지털자산거래소 설립 및 다양한 블록체인 산업 육성 정책에 바이낸스가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이번 협약으로 부산 디지털자산거래소를 디지털자산 글로벌 통합 플랫폼으로 구축하는데 한 발 더 다가섰다”고 말했다.

+19

로그인 하시고
하트를 보내세용

AD

Log in, leave a comment and earn ANKO
로그인해서 댓글 달고 ANKO 버세요.

Subscribe
Notify of
8 💬
좋아요 순
최신순 오래된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

2024-04-17

ANKO 거래 촉진을 위한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