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꼬코인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비트코인 앙꼬코인

러시아 재무부와 중앙은행은 암호화폐를 국제 결제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에 대체로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 미디어 「코메르산트」가 22일 보도했다. 이를 코인포스트가 23일 전했다.

법안에 합의한 것은 알렉세이 모이세프 러시아 재무부 차관이 밝힌 바 있다. 이 법안에는 암호화폐에 대해 어떻게 입수할 것인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어떻게 국제결제로 이용할 것인지 등의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러시아를 두고는 최근 국제결제로 암호화폐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움직임이 빈번히 보도됐었다. 현행 규제로는 이 나라에서 암호화폐 거래는 허용되고 있지만 결제에 이용하는 것은 금지돼 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 침공에 따른 제재로 상황이 달라졌다.

푸틴 대통령은 금융자립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미슈스틴 총리는 무역에서 원활하게 지불을 실현하는 것 등을 목적으로 디지털 자산을 포함한 기술 개발에 집중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한편, 러시아는 규제하면서도 암호화폐를 인가하고 싶은 재무부와 암호화폐를 금지하고 싶은 중앙은행이 의견이 맞지 않는 등 법 정비가 지지부진한 상황이 전해졌었다. 하지만 현재는 국제무역에 암호화폐를 합법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인식에 재무부와 중앙은행이 일치하는 것으로 보도되고 있다.

이번 보도는 러시아 현황에 대한 최신 정보. 이 나라는 현재 암호화폐를 실제 국제무역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법 정비를 진행해 법안 통과에 가까워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8

로그인 하시고
하트를 보내세용

AD

Log in, leave a comment and earn ANKO
로그인해서 댓글 달고 ANKO 버세요.

Subscribe
Notify of
5 💬
좋아요 순
최신순 오래된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

2024-04-17

ANKO 거래 촉진을 위한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