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꾸는 사람들”은 60세 이상 노인들을 초대합니다.
나라가 이상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존경받아야 할 노인들이 쓸모없는 꼰대들로 취급하는 천덕꾸러기가 되었습니다.
노인의 가치를 만들지 못하고 3.1운동. 4.19 의거. 민주화운동의 주역이 학생이라는 생각에 젖어있는 정치인과 지도자들의 무능함의 결과라 봅니다.
젊음을 내세워야 한다는 나이 먹은 정치인의 목소리는 “나는 바보다” 무능력하다라는 것을 스스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국민여러분 지금 대한민국은 세계 10대 경제대국으로 발돋움 하였고. 전분야에 걸쳐 세계 최고에 올라서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만든것이 노인들이라는 것을 우리는 명심해야 합니다.
천만이 넘는 노인들과 천만에 가까운 예비노인이 살고있는 나라에서 노인을 경멸하고 천대하는것은 상상하기도 어렵습니다
풍부한 세상경험과 지식. 지혜를 가지고 단지 늙었다는 이유로 소외와 천대를 받을수는 없습니다.
걸어다니는 백과사전인 노인의 가치는 나라의 희망이고 미래입니다.
노인의 잠재적 능력 가치를 알지 못해 활용할 방법을 찾지 못하는 무능한 정치는 젊음과 노인의 갈등만 심화시켜 나라곳곳의 발전을 저해시키고 있습니다.
돈없으면 부모부양의 책임도 지지않고 돈 때문에 부모를 죽이는 패륜행위를 몇푼의 돈을 벌기 위해 이용하는 지식인들의 비양심적 사고는 사람사는 사회를 비정상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돈이 전부인 철부지 젊은이들과 노인의 능력을 무시하는 정치. 사회구조 틀에서 더이상 물러설곳이 없는 노인들은 이제 세상의 중심으로 나서야 할 때가 온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은 사회봉사를 할 노인들을 모시고 세상을 바꾸고자 합니다
쓸모없는 꼰대들로 죽어가지 마시고 한사람의 사람으로서 평가받는 길로 인생을 마감하여 새로운 세상을 만나는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건강한 노인들의 사회봉사활동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인생의 마지막 부분을 국가와 국민. 세상의 평화를 위해 사용한다면 이보다 더 큰 영광은 없을것입니다.
우리함께 협력하여 세상을 아름답고 평화롭게 만들어갑시다.
시간 2023년 6월 6일 화요일 오후3시
장소 구국실천국민연합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7호선.대림역 5번출구로 나와 신동아아파트 5동을 끼고 돌아 300미터 오면 대로건너 수협2층
대림역 5번 마을버스 4번타고 4정거장 대림3동주민센타하차 오던길로 60미터 오면수협 2층 입니다.
주소-서울영등포구 대림로 182(대림동692-3)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
#구국실천국민연합 상임대표 #연도흠
#노인 #어른공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