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마이크로스트레지는 현재 152,800 BTC를 보유하고 있으며, Tether는 2분기 구매로 54,000 BTC 이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테이블 코인 회사인 테더사는 2023년 2분기에 1,529개의 비트코인을 매수했습니다.
경영진에 따르면 해당 비트코인을 매수하기 위해 약 4,540만 달러를 지불하였다고 발표했습니다.
테더는 지난 5월 분기 수익의 최대 15%를 비트코인에 할당하기 시작한다고 발표했는데, 본인들이 설명한 계획을 그대로 실행하고 있음을 확인시켜 주고 있습니다.
추가로 나스닥에 상장되어있는 마이크로스트레지는 이번 주에 7월에 467 BTC를 매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마이크로스트레지는 현재 152,800 BTC를 보유하고 있으며, Tether는 2분기 구매로 54,000 BTC 이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연초 대비 거의 76% 증가를 보였습니다.
디지털 통화에 대한 제도적 관심을 새롭게 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자산 관리자가 6월 현물 비트코인 ETF를 신청했습니다.
많은 자산 관리자들이 이전에 거부된 신청서를 다시 제출하고 있고 승인절차를 위해 적극적이고 다방면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과거에 이와 유사한 제출을 많이 거부했지만 어제 Bloomberg의 선임 ETF 분석가는 BlackRock의 제출이 규제 승인을 받을 확률이 65%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BlackRock의 ETF 신청은 대략 550건의 신청 중 단 한 번만 거부되었습니다.
미국에서 현물 비트코인 ETF의 최종 승인은 시장에서 대체로 낙관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Tether 및 MicroStrategy와 같은 회사는 코인의 가정된 가격 상승으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공교롭게도 SEC가 대부분의 ETF 신청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드라인은 비트코인 반감기와 밀접하게 일치합니다.
이것은 무엇을 뜻하는것일까요.
#마이크로스트레지
#블랙록 #테더재단
#비트코인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