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꼬코인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

투표장 신설🎉 및 프리세일 입장

투표장이 신설되었습니다!.🎉🎉

이제 투표로 ANKO를 획득 가능. 게시판에 다양한 투표안건을 올려주시면 검토하여 투표에 부칠 수 있도록 할게요.

프리세일 입장

이번 세일은 운영자도 고민이 있었지만 감사하게도 여러 홀더님들의 지지로 자신감을 갖고 논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앙꼬에 소소한 지원?/후원? 을 하고 싶다는 분들도 계셨고(감사감사감사) 이런 부분들을 프리세일을 통해 반영하는 취지로 논의 시작.

일단,앙꼬는 앙꼬 운영자가 돈과 시간이 남아서 하는 것이 아녜요.. 상당한 자원을 필요로 합니다. 엄청난 효율로 유지되고 있지만, 이 정도 시스템이 쉽게 굴러가지는 않아요. 그리고 유지를 넘어 앙꼬가 발전/성장하고, 원하시는 다양한 이익들을 앙꼬에 기대하신다면… 어찌 이것들이 저절로 다 잘될 수 있을까요.

앙꼬는 돈과 상장, 엑싯(EXIT)은 결과로서, 부산물로서 대할 뿐이지 그것들을 외면하고 무시하는 입장이 아녜요. 앙꼬의 꿈? 시총 100조… 즉 쇼미더머니!…입니다-_-;…. 앙꼬는 비즈니스에요. 다만 앙꼬가 생각하는 옳은 방식, 더 세련되고 멋진 방법으로 실현하고자 할 뿐입니다.

만약 이번 프리세일이 진행된다면, 그리고 성공적으로 완료 된다면 이것을 통해 앙꼬의 재미남을 보다 빨리 확실하게 느끼실 수 있다 생각해요. 앙꼬의 강점인 스피드, 그리고 보이시지 않겠지만 엄청난 효율에 에너지(돈/자금)가 들어간다면 일반적인 기업들의 자금 효율과는 다른 차원의 쓰임을 예상합니다. 수천억 투자금 모아서 별로 바뀌는 것도 없는 프로젝트가 대다수죠.. 앙꼬는 그 1/100, 1/,000 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치 않으십니까용…

한편 운영자는 요즘 걱정과 우려가 늘고 있어요. 앙꼬너분들이 많아지고 모든 의견을 수면 위에서 다루다 보니 서로 상충되는 의견들, 그리고 어떤 선택을 했을 때 반대 의견에 대한 관리? 그리고 무엇보다 이 모든 것들을 정면에서 받아내야 하는 큰 중압감.

앙꼬, 운영자는 생각합니다. “모든 의견이 다 옳지는 않다. 그리고 의견이 많다고/ 다 공유된다고 좋은 것도 아니다. 분명 더 좋은 의견/선택지라는 것은 존재한다. ”

다만 소수의 의견, 때론 좀 부족한 의견이라도 그런 생각을 하시는 앙꼬너도 계시다는 것을 알고자 해요. 게시글 중 ‘앙꼬는 의견을 무시한다.’ 이런 글도 봤는데요. 오히려 많은 의견이 자유롭다 보니 오해 되는 상황도 있는 듯. 하지만 이럴 수록 앙꼬는 더욱 앙꼬의 방식을 고수하고자 합니다. 앙꼬의 자유로운 소통은 계속되지만 어떤 분들께는 “왜 앙꼬는 지 맘대로야? “라고 느끼실 수도.. 하지만 그게 맞습니다.-_-;;;

근데용… 그 어떤 회사, 이익집단, 조직이 경영/운영/전략/실행을 앙꼬 같은 방식으로 설정하고 이어갈까요… 이미 앙꼬는 현존하는 최대치의 DAO 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_* 많은 앙꼬너 분들에 의해 살아 숨쉬는 생명체 같은 방식으로 진화 중..

*DAO (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 탈중앙화된 자율조직)

근데 ‘DAO’ 에서 ‘Autonomous’ 는 앙꼬에겐 아직은 애매겠네용.-_-;; 언젠가 앙꼬의 운영/실행도 구조적/시스템적인 분산화가 되기를!

+2267

로그인 하시고
하트를 보내세용

Please see the latest notice

Log in, leave a comment and earn ANKO
로그인해서 댓글 달고 ANKO 버세요.

AD
Subscribe
Notify of
1.9K 💬
좋아요 순
최신순 오래된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

2024-04-17

ANKO 거래 촉진을 위한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