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꼬코인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

앙꼬 홍보하실 때 (이벤트 종료)

*** 블로그 포스팅 이벤트 종료되었어요!! (4월24일 1시 종료) ^^ ***

URL 등록하신 분들 운영자가 곧 다 챙겨서 처리하겠습니다! 기다려 주시면 감사합니다!!!!

 

타 톡방에 너무 공격적으로 링크 올리시면 민폐에요. 그러시면 앙꼬가 다른 방에 죄송해서 몸둘바를 모름..-_ㅜ

이에 대한 대안으로 적어도 신규가입이 없는 동안에는 추천방문 보상이 감소됩니다. (수시로 조정 될 수 있음)

***** 4월21일 13시에 운영자가 추가한 내용 *****

앙꼬는 어떤 규칙/제한사항을 두지 않을게요.  ANKO획득에 대한 어떠한 방법도 수용하겠습니다. (다만 앙꼬가 더 견고해 질게요)

특정 방식/홍보/기술적 공격 때문에 약해질 앙꼬면 그 정도의 앙꼬겠죠.  (그 정도가 아니기에 자신 있다! 이런 의미가 아니라 진짜 말 그대로…) 요 몇 일 타 톡방에 추천링크들이 너무 많아 걱정된다는 의견을 주신 홀더분들께는 앙꼬는 앙꼬 스스로 더 잘 하겠다는 의지로 답을 드립니다.

어뷰징 및 프로그램 관련 의견을 드리게 된 핵심 이유는 홍보가 아닌 추천방문 IP무제한을 이용하여(현재는 제한됨) 말도 안되는 ANKO를 모으신 분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1위가 되셨고, 이에 대해 조치를 하며 홍보 관련 제보/의견을 수렴하여 같이 공지 드리다 보니 , 몇 분은 서운하셨던 것 같아요. 어떤 방식이든 앙꼬를 키워주신 분들이며 모두에게 감사의 감사를 올립니다.

***********

 

 

***** 중요!블로그 포스팅 링크 공유주신 것들..스팸 처리되어서 제가 모르고 지워버렸어요-_-;;;;;;;;;; 넘넘 죄송합니다.. 다시 올려주셔야 할 듯 ㅠ_ㅠ 🙇🙇🙇*****

 

대신 이 기간 중 홍보로 ANKO를 모으고 싶으시면, 블로그 등을 작성하시면 앙꼬와 홀더 모두에게 훨씬 좋아요.  작성 후 링크를 알려주시면 최소 50만 ~ 최대 1,000만 ANKO를 보상지급.  이 공지에 댓글로 링크 남겨주세요,  “링크공유 : https://…. ”  (요상한 광고링크 올리시면 패널티 *^^*)

무조건 좋다는 내용보다는 허심탄회하게 써주시면 더 좋아요.  모르시는건 모르시는 대로, 앙꼬의 부족함은 부족한대로.. (일부로 단점을 쓰실 필요는 없음;;)

이는 단순 홍보/추천의 의미를 넘어서 앙꼬 소개를 잘 해주시는 것은 그 자체로 앙꼬 발전에 대한 공로가 인정되기 때문에 1천만 ANKO도 부족합니다.

 

+1149

로그인 하시고
하트를 보내세용

Please see the latest notice

Log in, leave a comment and earn ANKO
로그인해서 댓글 달고 ANKO 버세요.

AD
Subscribe
Notify of
596 💬
좋아요 순
최신순 오래된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

2024-04-17

ANKO 거래 촉진을 위한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