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꼬코인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시장 불안에도 비트코인 도미넌스는 40% 유지 출처 : 코인데스크 코리아

비트코인은 지난 24시간 동안 약 1만7000달러에 거래됐다. FTX 파산 등 가상자산 시장의 악재로 투자자들의 불안감이 사그라지지 않고 있음에도 가상자산 전체에 대한 비트코인 도미넌스는 약 40% 선에서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다. 분석가들은 그러나 이 같은 수치가 투자자의 시장 이탈을 반영한다고 지적했다.

가상자산 데이터 제공업체 체인링크(LINK)가 프로토콜 보안 유지를 위해 기본 토큰 LINK를 네트워크에 스테이킹하는 방법을 도입했다. 체인링크의 세르게이 나자로브 공동 창업자는 “이번 시스템 도입은 체인링크가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체인링크 네트워크는 올해 약 6조6000억달러 규모의 거래를 성사시켰다”고 언급했다. LINK는 최근 24시간 동안 1.7% 하락해 약 7달러에 거래됐다.

에이프(Ape) 재단이 APE 토큰에 대한 스테이킹을 시작한 지 하루 만에 3000만달러 이상의 APE 토큰이 예치됐다. 유가랩스 생태계의 기본 토큰인 APE는 지난 3월 BAYC 및 MAYC 보유자를 상대로 에어드롭을 진행한 바 있다. 오늘 아침 기준 APE는 5.4% 상승해 4.1달러에 거래됐다.

출처 : 코인데스크 코리아 (http://www.coindesk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82450)

+5

로그인 하시고
하트를 보내세용

AD

Log in, leave a comment and earn ANKO
로그인해서 댓글 달고 ANKO 버세요.

Subscribe
Notify of
1 💬
좋아요 순
최신순 오래된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

2024-04-17

ANKO 거래 촉진을 위한 폴리곤 에어드랍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