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꼬코인

앙코코인 홀더님들 안녕하십니까 탄현큰마을 파이브역세권입니다.서술이 좀 깁니다만~이번에 이더리움×폴리곤의 레이어2를보면 또다른 코인이 있습니다.

즐거운 저녁지내십니까.이번 레이어 이식은 이더리움의 큰과제였던겁니다.그중 하나는 지나치게 높은 가스비였습니다. 두번째는 무분별한 토큰발행을 남발해 수많은 사건사고를 일으키는 주범들의 안식처가 되기도 하고 초기엔지니어중 하나인버인 한분 게빈우드는 이더팀을 나가 폴카닷을 만들었습니다. 폴카닷은 무슨일을 하는 코인이냐하면 좀 더 촘촘한 그물망을 갖춘 토큰 발행 가능한 코인 입니다. 이더리움의 비탈릭부테린은 이더리움의 수정불가정책을 내세웠지만 #킬스위치#란 것을 하나 만들어 놓습니다. 그런게 누군가 킬스위치로 해킹을 시도했고 코인 일부가 외부로 해킹당했죠.
전문가집단에서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트루빗#을 내가 혼자 만들었다. 이것의 작동방식은 레이어(적층)을 만들어 다른기능을 서로 융합하는 기술을 갖춘다. 그말인즉, 모든코인은 수정보완 가능해야한다는 것이고 미래 생태계에 레이어 기술이 필요 없겠지만 수정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1세대 코인들에겐 희소식이 아닐 수없죠.

1세대엔 클라우딩 컴퓨팅 기술을 논하던때였으나. 퀀텀서버를 구현해낼뿐 내용물들은 지금세대의 기술력 집약이라 고열을 견딜수도 고열로인한 냉각에 필요한 차폐기술(우리나라가 세계에서 잘하는것들이 있습니다.차폐기술이랑 요즘 유행하는 베개에 전구 갖다대면 전도성 띄는 흑심 에서 추출한 그건데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요.몆가지가 있습니다.)에 기술려이 없다는겁니다.

그래서 요즘들 하는소리가 웹3를 말하는게
뭔가하면 어차피 지금 상황에선 퀀텀서비스가 불가하니까 하드워어기술이 성장하는 속도를 기다리자. 웹3란 결국 뭐냐하면 에타버스를 굴리는것도 안드로이드 윈도우 환경인 상황이고 우리가 처한 환경속에서 보안기술력을 높여 해킹을 막을수 있지 않느냐는겁니다.

+29

로그인 하시고
하트를 보내세용

로그인/가입 하셔서 댓글에 참여하고 ANKO를 획득해 보세용

4 댓글
Most Voted
Newest Oldest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November & Referral ends

Check the current Anko’s progress, issues, and announcements about the direction